Hot Trend

아이돌로 돌아온 수지 톺아보기 

임재호 기자
2023-10-26 15:11:50
사진제공: 넷플릭스

날이 갈수록 예뻐지는 미모는 물론, 마르지 않는 화제성을 가지고 있는 스타 중의 스타 수지. 그의 비주얼은 두말하면 입이 아플 정도인데. 그런 수지가 이제 대놓고 미모를 뽐내는 역할로 돌아왔다. 

바로 넷플릭스 드라마 ‘이두나!’의 주인공 ‘이두나’로 돌아온 것. 극 중 드림스윗이라는 아이돌 그룹의 메인 보컬이자 비주얼인 이두나는 미모와 실력을 모두 겸비한 아이돌 스타다. 

‘수지 화보작’이라고 불릴 만큼 수지가 예쁘게 나오는 것은 물론, 다시 아이돌 수지의 모습을 만날 수 있어 반가워하는 팬들도 많은데. 수지의 아이돌 비주얼, 함께 살펴보자. 

@skuukzky

아이돌로서의 면모를 꾀하기 위해 ‘히메컷’에 도전했다고 밝힌 수지. 많은 스타일 중 히메컷을 선택한 이유는 그가 아이돌 시절에도 해본 적이 없는 스타일이기에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아서라고. 컬러렌즈에 히메컷을 찰떡같이 소화하는 수지는 드림스윗 이두나 그 자체. 

사진제공: 넷플릭스

본격적으로 원준이를 플러팅 하기 시작하는 두나. 볼캡에 십자가 귀걸이로 다소 촌스럽게 느껴질 수 있는 스타일링이지만 수지의 용안으로 이 스타일링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낸다. 당장 강의실을 뛰쳐나와 수지와 밥 먹고 싶어지는 퍼펙트 아웃핏. 

@skuukzky

드림스윗 완전체로 무대에 선 모습도 빠질 수 없다. 메인보컬이자 비주얼 담당이기에 당연히 센터에는 두나가 선 모습. 웨이브 헤어에 풀뱅, 그리고 얼굴 옆선을 감싸는 히메컷 스타일로 ‘파워 아이돌’의 면모를 뽐냈다. 깃털을 적극 활용한 화려한 아이돌 의상도 덤. 수지의 아이돌 시절을 그리워하는 팬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비주얼이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